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정리해보기 전에 많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종류를 살펴보면 발레타인 피아니스트를 시작으로 12년산 17년산 21년산 30년산 40년산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알아볼 발렌타인 30년산 같은 경우는 선물용으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제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구입하는 곳마다 가격차이 나는만큼 발렌타인 30년산에 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발렌타인30년산 특징
발렌타인 양주는 스코틀랜드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위스키 브랜드 중에 하나로써 특히 한국인들에게는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로 자리잡혀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 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같은 경우는 잔잔한 단맛을 느낄 수 있어서 43도나 되는 독한 양주임에도 위스키 특유의 독함이 쌔지 않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목넘김이 부드럽다는 평을 받고 있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평하길 깊은 나무향이 느껴진다는 고급 술 중 하나입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면세점)
양주 구입 시 많은 분들이 면세점을 떠오르십니다. 코로나사태로 인해 해외여행이 불가한 이 시점에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발렌타인30년산을 구매하신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면세점을 이용해서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면세점별로 가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 가격은 아래 바로가기 참고◀
면세점별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은 $319에서 339$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화로 쳤을 때 35만원에서 39만원 사이입니다.
발렌타인30년산 가격(백화점,대형마트)
발렌타인 30년산을 가까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 구입시, 면세점에 비해서 가격이 대폭 상승하게 됩니다.
가격을 살펴보면 100만원이 넘는 금액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 게 현실입니다. 꼭 당장 필요하지 않다면, 시간을 두고 다른 구매처를 알아보시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방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처럼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살펴보면 면세점이 역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며, 백화점, 대형마트 순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이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는 주류에 붙어지는 세금이 높기 때문인데요. 코로나 시대가 끝나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선물용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발렌타인30년산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면세점 가격은 아래 바로가기 참고◀
댓글